본문 바로가기

Eat

스타벅스 달달한 골든 세서미 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의 2020 해피뉴이어 프로모션음료인

골든 세서미 라떼 먹어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평소에는 아메리카노 아니면 라떼를 주로 먹지만

무료 음료쿠폰이 생겨서 왠지 ㅋㅋㅋ 비싼걸 먹어야 안아까운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음료인 골든 세서미 라떼에 도전했습니다.

 

우선 스타벅스 페이지 설명에 보면

조청의 달콤한 맛에 참깨와 골든슈가가 금가루처럼 뿌려진 뉴이어 한정음료입니다.

새해의 금빛 행운을 음료 위에 가득 뿌려드립니다!

라고 음료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Tall 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한 잔에 6100원
hot은 340 kcal / ice는 315 kcal 입니다.

 

 

저는 날씨가 추워 따뜻한 골든 세서미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개인적인 저의 입맛으로는 처음에는 음~ 이러다가

음료가 식으니 점점 너무너무너무 달달해서 ㅋㅋㅋㅋ

머리가 아픈지경으로 너무 달아요 ㅠㅠㅠ

 

조청의 달콤한 맛..!! 확실히 달곸ㅋㅋㅋ 참깨의 맛은 거의 느끼지 못했고

위에 뿌려진것이 골든슈가?! 달달해용..ㅋㅋㅋㅋㅋㅋㅋ

 

첫 한모금은 너무 환상적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저는 누군가 시키면 한 모금 얻어마시고.ㅎㅎㅎ

제가 또 주문하진 않을 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무료 음료 쿠폰으로 마셔섴ㅋㅋㅋ 이번에는 그걸로 만족해하며 ㅋㅋㅋㅋㅋㅋㅋ

바닥까지 다 마시고 왔습니다!!!

 

음... 기분꿀꿀한날 달달한 걸로 기분을 풀고 싶을땤ㅋㅋ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용!!!!